이혜원 동아닷컴 기자 hyewon@donga.
지난 8일 제주도 자치경찰단은 제주시의 룸카페가 고등학생 4명을 나이 확인 없이 출입시킨 혐의로 현장 적발했다고 밝혔습니다.갑자기 규제하면 자영업자는? 폐쇄 구조 바꾸도록 관련 제도 정비해야.
여성가족부 ‘청소년 출입·고용 금지업소 결정 고시에 따르면 칸막이 등으로 나뉜 밀폐된 공간에 침구나 시청 기자재 등을 구비해 신체접촉이나 성행위 등이 이뤄질 우려가 있는 영업시설은 청소년 출입·고용금지 업소에 해당합니다.# 출입 금지로 해결될 일 아냐 청소년 성관계가 범죄냐.해당 업소는 근처에 학교나 학원이 밀집해 청소년이 쉽게 출입할 수 있었습니다.
e글중심(衆心)은 ‘인터넷 대중의 마음을 읽는다는 뜻을 담아 온라인 여론의 흐름을 정리하는 코너입니다.e글중심지기=안은주 인턴기자.
방 내부에 TV와 컴퓨터.
100명 중 99명은 방에서 성관계함.[EPA] 두 차례 강진 등으로 사망자 이미 수천 명 달해 한국전쟁 파병 인연.
정부는 현지 교민과 관광객의 안전을 챙기면서 ‘형제국인 튀르키예를 돕는 데 앞장서 주길 바란다.구호 물품 등이 절실히 필요한 시간이다.
윤석열 대통령은 어제 국무회의에서 1950년 우리가 공산 침략을 받았을 때 지체 없이 대규모 파병을 해 우리의 자유를 지켜준 형제의 나라가 바로 튀르키예라면서 엄청난 인명피해가 난 사건은 한 국가의 재난을 넘어 국제적인 재난으로 보고 국제사회에서 역할과 책임을 다해야 한다고 말했다.8의 강진으로 무너져 폐허가 됐다.
Copyright © Powered by | 경북문화신문|"사회 좀 먹는 사회악"…피겨여왕 김연아가 뿔났다, 무슨일 | sitemap